재정인증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KYC 가이드 [2023]

Chang Feng Zhao와 그의 동료들은 2017년에 몰타에서 비트코인 ​​거래소인 Finance를 설립했습니다. 이 거래소는 2년 이내에 일일 거래량 측면에서 다른 모든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능가했습니다. 놀라운 상승세였습니다.

재정인증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KYC 가이드 [2023]



Chang Feng Zhao와 그의 동료들은 2017년에 몰타에서 비트코인 ​​거래소인 Finance를 설립했습니다. 이 거래소는 2년 이내에 일일 거래량 측면에서 다른 모든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능가했습니다. 놀라운 상승세였습니다.

 

2023년까지 거래소는 여전히 선두에 있습니다. 사용과 활동을 늘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실험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현물 시장에서 약 150억 달러의 일일 거래량과 선물, 옵션 및 마진 거래를 위한 370억 달러의 상품을 추적합니다. 파이낸스 를 방문하세요.바이낸스 가입



KYC(Know Your Customer) 및 AML(Anti-Money Laundering) 표준은 중앙화 거래소이기 때문에 플랫폼이 따라야 하는 가장 중요한 국제 금융 규정입니다. 이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기 위해 모든 사용자가 신원 확인을 거쳐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간단한 강의에서는 재무에서 귀하의 신원을 인증하는 방법을 시연합니다. 심층 연구를 방문하여 Binanc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찬성측 주장 3가지재원 신원 확인을 마치고

 

본인 확인은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향상된 보안 - 귀하의 개인 정보에 액세스하고 변경할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함으로써 신원 확인은 계정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신원이 확인된 후에는 인출 은행 계좌의 세부 정보를 포함한 중요한 자격 증명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인출 방법에 대해 추가하는 정보는 계정에 이미 있는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글로벌 금융 규정 준수: 금융 당국은 금융 보안을 강화하고 불법 행위를 줄이기 위해 법률과 규정을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규정은 종종 KYC 및 AML 조항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관할 구역에서 모든 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는 운영을 위해 KYC 및 AML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교환 절차가 이러한 국제법 및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한 가지 전략은 교환 프로세스에서 신원 확인을 필수 단계로 만드는 것입니다. 파이낸스 를 방문하세요.

 

거래 한도 증가 - 대부분의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은 거래 한도를 늘리기 위한 보상 메커니즘으로 ID 확인을 사용합니다. 최소한의 금융 로그인으로도 거래가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연간 인출 한도는 현금 $300이지만 미확인 계좌(기본 인증 계정)의 일일 인출 한도는 2 BTC입니다. 귀하의 거래 한도는 매일 $50,000, 월 $500,000로 증가하며 계정이 활성화되면 하루에 최대 100 BTC를 인출할 수 있습니다.성공적으로 통과 중간 수준(ID) 확인. 거래 한도는 인증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인 고급 수준(주소) 인증 단계에서 하루 $200K, 월 $2M로 증가합니다.

 

바이낸스 계정을 개설하자마자 2FA를 구성하여 이 중요한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2FA를 설정하지 않으면 성공적으로 신원을 확인하거나 돈을 인출할 수 없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한 후 2FA 활성화를 요청하는 프롬프트가 계속해서 홈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아래 동영상을 시청하여 계정에서 2FA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본인 확인 절차(단계별)

 

준비가 되면 다음 단계에 따라 계정 확인 절차를 완료하십시오.

 

레벨 1

[개인인증] 페이지에 접속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탐색 표시줄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용자 센터" 아이콘 위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려 놓으십시오. 그런 다음 위에 표시된 대로 "식별" 링크를 클릭합니다. 파이낸스 를 방문하세요.

 

기본, 중간 및 고급 인증은 모두 [개인 인증] 페이지의 섹션입니다. 계정을 만들 때 기본적으로 기본 수준 인증이 사용되기 때문에 마지막 두 가지에 집중하겠습니다.

 

2단계: 신원 확인/중개를 선택합니다. 고급 인증을 시작하기 전에 중간/신분증 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본인 확인을 진행하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3단계: 국적 또는 출신 국가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거주 국가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Binance는 여러 현지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비즈니스 방식과 정책이 귀하의 지역에서 허용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상황에서는 웹사이트에서 거래할 수 없습니다. Finance.US를 통해 또는재원 미국, 미국 사용자는 바이낸스의 전 세계 플랫폼 압축 버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엄격한 미국 법률을 신중하게 준수합니다. 잘 알려진 Coinbase 교환은 미국 시민에게 강력히 권장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신원 확인과 관련된 두 단계를 설명합니다. 1단계에서는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2단계에서는 신분증 및 안면 인증을 진행한다.바이낸스 가입



4단계: 기본적인 신분증을 제공하십시오. 귀하의 이름과 집 주소는 이것의 일부입니다. 신분증의 이름이 확인에 사용할 신분증의 이름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후속 주소 확인 단계를 위해 정확한 주소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은행 거래 내역서와 같은 신원 확인 자료를 제출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이 대화상자에 입력한 주소와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주소는 반드시똑같다.

 

이제 본인 확인 절차가 끝났습니다. Binance는 후속 안면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다음 단계는 세 가지 공식 신원 확인 양식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5단계).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또는 다른 나라의 여권. 이러한 문서는 두 개 이상의 사본으로 존재할 수 있지만 Binance는 하나만 필요합니다.

 

가장 사용하기 편한 것을 선택한 후 다음 작업으로 넘어갑니다.

 

  1. 논문에서 이미지를 보냅니다. 선택한 문서는 문서에 따라 한쪽 또는 양쪽 면을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나머지 2개의 이미지는 앞면과 뒷면이 모두 보이는 상태로 업로드해야 합니다. 나머지 2장의 사진 중 1장만 여권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5MB 미만인 JPG, JPEG 및 PNG 파일 형식은 모두 Finance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7단계: 인터넷에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Binance는 다음 단계에서 여권 크기의 사진을 업로드하도록 요청합니다. ID 문서의 파일 형식과 크기 사양은 비슷합니다.

 

8단계의 얼굴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얼굴 인증은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Binance는 장치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얼굴을 스캔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신원을 확인하는 경우 금융 앱을 사용하여 휴대폰 또는 웹캠의 카메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후자를 선택하려는 경우 Finance는 Finance 앱으로 스캔할 수 있는 QR 코드를 제공합니다.

 

이제 신원 확인이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쉬운 작업을 완료하는 데 15분이 주어진다고 Binance는 주장합니다. 거래소는 추가로 신원 인증을 위해 매일 최대 10번의 시도를 허용합니다.

 

확인은 일반적으로 1시간 미만이 걸리지만 경우에 따라 예외적인 상황이나 수요가 많은 시간에는 최대 36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에 성공하면 주소 확인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심층 확인 (주소)

 

주소 확인 제공은 이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재무 부서에는 귀하의 현재 주소가 적힌 문서 하나가 필요합니다.

 

9단계

"지금 확인" 버튼은 [개인 인증] 페이지의 고급 부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은 이제 클릭할 수 있으며 신원 확인 프로세스가 성공한 경우 주황색입니다.

 

10단계

Binance에서 주소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시점에서 두 개의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주소 세부 정보를 제공하여 시작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주소 증명으로 사용하려는 문서의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두 번째 화면에 명확하게 읽을 수 있는 주소가 있는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이 심사 단계에서 Binance는 다음 문서만 허용합니다.

 

가스, 전기, 수도, 하수 및 인터넷과 같은 유틸리티 비용.

 

승인을 받으려면 인증 날짜 이전 3개월 이내에 출판된 자료여야 합니다. 파일은 5MB보다 커야 하며 PDF, JPEG, JPG 또는 PNG 파일 형식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파이낸스 를 방문하세요.




마지막 생각들

 

신원 확인은 중요한 작업입니다.재원 사용자. 계정 보안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Binance가 지역, 국가 및 국제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플랫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바이낸스 가입





절차는 이전에 말했듯이 이해하기 쉽고 간단합니다. 움직임이 빠르고 자주이내에 완료 15 분. 완전히 확인된 계정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이점에 대해 귀하의 신원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https://auseinet.com/


Daftar Quotex

2 Blog posts

Comments